6월 2차 건강강좌(구강건강 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선암호수노인복지관 댓글 0건 조회Hit 16회 작성일Date 26-06-18 11:09 본문 2026.06.18.(목) 울산남구보건소와 연계하여 관원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구강건강 관리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노인 구강교육의 필요성과 관리법(양치 & 구강용품), 입체조 등에 대한 설명과 남구보건소에서 진행하는 노인 구강관리 사업에 대한 설명으로 구강 건강에 대한 관심과 중요성 인식 향상에 도움을 드렸습니다. 참여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 생활을 응원합니다. 목록 댓글목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