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선암챔버오케스트라 신규단장 임명장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선암호수노인복지관 댓글 0건 조회Hit 21회 작성일Date 26-06-15 13:43본문

선암호수노인복지관에서는 지난 6/12(금) 울산선암챔버오케스트라 신규단장 선출 투표를
진행하였으며, 6/15일(월) 신규단장으로 선출된 전성자 단장에게 임명장을 전달하였습니다.
이번 임명장 전달은 신규단장 선출을 축하하고 앞으로의 역할과 책임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울산선암챔버오케스트라는 조희숙 대외협력 단장 및 신임 단장을 중심으로 단원 간 소통과
화합을 강화하고, 보다 활기차고 발전적인 오케스트라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울산선암챔버오케스트라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문화예술 활성화에 기여하고, 단원들이 함께 성장하며
즐겁게 활동할 수 있는 오케스트라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